저는 솔로 solo 12기 인스타 직업연령정보 자기소개

매주 레전드를 경신하고 있는 저는 솔로 솔로 솔로 12기 모솔 특집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모두 끝나지 않았던 자기소개를 계속할 예정입니다.

이 내용을 바탕으로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까지 함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전체 출연자 중 단 한 명만 인스타를 공개한 상황입니다.

이번 기수분들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혹시 추가 정보가 올라오면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 그럼 저는 솔로 solo 12기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까지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영수 38세 수학 강사님, 먼저 지난주에 나온 참가자 정보부터 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는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살고 있고 취미는 보드게임과 방탈출입니다.

수학 강사 일은 부산과 창원에서 하고 있습니다.

영식 31세 공연기획자 홍대뮤지컬기획을 전공했고 지금은 강원도 원주시문화재단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신학대학을 나와서 종교인 같은 상대를 원한다고 설명했는데요. 대신 장거리와 나이 차이는 상관없다고 밝혔습니다.

영철 38세 프로레슬러 인스타 정보 @hobbymonz

프로레슬러 “호비몬즈” 김남석(@hobbymonz)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937명, 팔로우업 43명, 게시물 1486건 – 프로레슬러 “호비몬즈” 김남석(@hobbymonz)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 출신의 프로레슬러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레슬링을 모두 경험한 적이 있으며 현재는 직접 단체를 만들어 운영 중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저는 솔로를 처음 접했고 나중에 빠져서 출연까지 결심했대요.

영호 30세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원, 이번 에피소드는 영호의 자기소개로 시작합니다.

현재 수원에 살고 있으며 직업은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원입니다.

나이도 남자 중에서는 가장 어린 30세. 유명 빵집 순례, 사진 찍는 것, 커피 내리는 것이 취미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어요.나이 차이는 상관없고 주장이 확실한 이성이 좋다고 했어요.

광수 33살 변리사 저는 솔로 솔로 솔로 12기에서 출연자와 동맹이라는 이례적인 행동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광수는 서울 강남에 거주 중이고 직업은 변리사입니다.

취미는 여행과 방탈출이고 요즘은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에서 수업을 듣는다고 합니다.

한 여자가 마음에 든다고 언급하기도 했어요.철 36세 IT 개발자 다음으로 단상에 모습을 드러낸 상철은 올해 36세입니다.

전형적인 공대생으로 석사학위 만점을 받을 정도로 성실하고 머리도 좋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을 공경하는 성격이며 포용력이 넓은 편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자기소개를 통해 매력을 제대로 어필한 상철이었습니다.

과연 관심을 보이는 여성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영숙 30세, 전라남도 도자기공예훈련센터를 운영하는 ‘나는 솔로 solo’ 12기 여성 중 자기소개의 첫 주자로 등장한 영숙.영호와 같은 나이로 30살이고 도자기공예훈련센터 운영이라는 독특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도자기 관련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필리핀과 호주 유학 경험이 있으며 현재 거주지는 여수입니다.

▲정숙=35세 웹디자이너 한라산을 1년에 한 번씩 오를 정도로 등산을 좋아한다며 “같이 산을 오르는 남자친구가 빨리 생겼으면 좋겠다”는 말로 자기소개를 시작한 정숙. 본가는 대구이고 지금은 서울 마포구에 살고 있습니다.

축구와 해외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바르셀로나 홈구장 캄프누로 여행을 간 적도 있다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솔직한 성격이 장점입니다.

순자, 29세 국가보훈처 산하기관 소속 골프장 근무 본인의 장점으로 애교와 붙임성이 좋은 성격을 택한 순자는 작년 초 우연히 만난 산악회 아버지들과 지금까지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라고 합니다.

29살이라는 젊은 나이에도 산악회 아버지들과 친해졌다니 친화력이 얼마나 좋은지 느낍니다.

🙂 블랙야크 100대 명산 중 20개를 오르며 연애는 신중해야 한다는 생각에 이성과의 만남을 망설였다는 이야기를 저는 솔로 solo 12기를 통해 전했습니다.

영자32세 OTT 콘텐츠 제작 현재 직업은 OTT 콘텐츠 제작자로 판교에 위치한 애니메이션 회사 연출팀 소속입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성격으로 서울 관악구에 살고 있습니다.

옥순이 29세 임용시험 준비 중 조경학을 오래 공부했다는 옥순이는 작년까지 국가정책연구원으로 일했지만 지금은 선생님이라는 꿈을 위해 임용시험을 준비 중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주짓수, 조정 같은 평범하지 않은 운동을 좋아하고 취미가 게임이라고 설명해 남성 출연자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현숙 32세 뮤지컬배우예술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현숙은 현재 프리랜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현숙은 지난 7년간 뮤지컬에 집중했다며 오디션을 진행하면서 거절당한 적이 많았고, 그때 받았던 거절이 이성에게 거절당한 것처럼 아팠다며 이후 이성관계에 대한 두려움이 생겼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렇게 저는 솔로 solo 12기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아까도 언급했지만 아쉽게도 인스타는 영철 혼자만 공개된 상황입니다.

새로운 내용이 확인되면 올바르게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