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럼증, 치료하기 어렵고 어지러운 이유

세계가 빙글빙글 도는 어지럼증의 귀, 머리에 이상이 없는 어지럼증의 원인은 뇌압, 뇌혈류장애가 가끔 두통, 이명이 있는 경우 1회 10분 최신 시술 ‘혈류개선’

어지럼증 증상이 계속되는데 귀, 머리 치료를 해도 낫지 않는다.

왜? 경동맥협착, 뇌압, 뇌혈류장애

왜 걸을 때 균형을 잃고 앉아 있거나 눕지 일어날 때 현기증이 나는가? 두통이 하는 것에 멍하고 가슴이 울렁거리고, 귀가 막혀서 귀울음도 하고 눈앞이 빙빙 돌지 않는데 왜 현기증이 나는가. 나이 든 것도 아닌데, 만성 피롤까? 쉬면 나아질까? 우선 머리와 귀 검사부터 문제가 뭔지 조사 된 곳 병원에서는 이상이 없다는. 사라지지 않는 원인 불명 어지럼 증세, 어떡하지?머리, 귀 치료로 개선되지 않으면 원인은 뇌 혈류 장애일 가능성이 있다.

목의 혈관이 일자 목 거북 목 등의 이유로 밀리면 경동맥 협착증이 나타나면서 뇌에 피가 오르락내리락할 수도 없고 머리의 아픔과 어지럼증의 증상을 겪는다.

이런 뇌 혈류 장애에는 입 안의 턱 근육 속의 저작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관까지 안정화시키는 임상 17년째인 1회 10분의 최신 수술이 도움이 된다.

연세 대학 치학부 출신의 통합 치의학 전문 의사가 직접 모든 시술을 하고 당일 검사, 치료, 회복 후 귀가까지 5시간에서 가능하다.

경동맥협착증과 뇌혈류장애 증상

목 혈관 위에는 뇌, 아래에는 심장이 연결돼 있다.

목 혈관은 심장에서 나온 혈액을 뇌로 보내 뇌에 산소 포도당을 공급한다.

특히 경동맥은 뇌로 올라가는 혈액 80% 이상이 지나는 혈관이다.

이렇게 중요한 경동맥에 협착증이 생기면 어떻게 될까. 물이 나온 고무호스 중간을 발로 밟았을 때를 생각해 보자. 밟힌 부분에서 물이 빠져나가지 못하거나 빠져도 제대로 흐르지 않을 것이다.

혈관이 막힌 경우도 마찬가지다.

귀에 원인 없이 머리의 현기증에 도움이 되는 1회 10분의 최신 시술은 근육, 혈관 신경의 3가지를 모두 1번에 안정화시키는 시술이다.

시술 당일 일반의 식사와 일상 생활이 가능하며 혈관 문제인 경동맥 협착증을 개선할 수 있는 근본적인 치료 방법이다.

또, 시술 전후 2회 경동맥 초음파를 통해서 치료 전후의 혈류 개선도를 확인한다.

곧바로 혈류 개선 정도를 확인할 수 있고, 치료 효과에 대한 신뢰가 크다.

시술 전에 얼마나 혈류 장애가 있는지, 시술 후에 어떻게 개선된 것인지 확인할 수 있다.

덧붙여서, 이 시술을 실시하는 전문 병원은 1회 10분의 최신 시술을 단 1개만 했고 충치 치료, 임플란트 등의 일반 치과 진료는 하지 않으므로 알아 두자. 현기증에 시달리고 있던 언니가 목 어깨 통증으로 병의 동생을 데리고 머리가 멍한 증상으로 불편을 겪던 어머니를 데리고 와서 같이 치료하는 가족 치료 병원이다.

● 검사, 처치, 회복 후 퇴근까지 하루 5시간에서 열리고 바쁜 현대인도 치료 가능 ● 중학생부터 75세까지 남녀노소, 기초 질환자까지 항생제 복용이 없는 시술 가능 ●는 절개로 입 안에서 시술하기 때문에 표면에 상처와 흔적이 남지 않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 ● 시술 전후 2차례 경동맥 초음파에 의한 혈류 개선도 비교 확인귀 치료로 낫지 않는 어지럼증, 진짜 원인 뇌혈류 장애를 개선하자이명, 난청과 같은 증상 때문에 귀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비인후과 치료로 개선되지 않아 끊임없이 괴롭히는 어지럼증, 경동맥협착증으로 인한 뇌압 상승, 뇌혈류 장애, 뇌산소 부족이 원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산소를 운반하는 피가 머리로 원활하게 올라가 고여 있던 혈액이 내려오면 뇌, 눈, 귀, 코 등의 압력이 모두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다.

아무리 치료해도 낫지 않던 세계가 빙빙 도는 어지러움 증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일상을 되찾아보자.루이빈치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34길 11루이빈치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34길 11루이빈치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34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