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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장, 3장, 4장, 5장, 6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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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시월명묵 시미유쟁 시고군자불 이주민 권리
“노래의 책”에서 (희생), 그러나 말이 없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분쟁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상을 주지 않아도 백성은 근면하고, 군자는 화내지 않아도 백성은 초승달(도끼, 인장)을 두려워한다.
시는 위덕을 나타내지 않고, 백수는 위덕을 나타내지 않고 형벌을 받는다.
시월 불사 백벽 기형지 시고군자 독공 이천 하평
『시경』에는 공덕이 등장하지 않고, 많은 왕자들이 그 뒤를 따랐다.
그러므로 군자는 인과 의와 예로써 세상을 양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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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i Mingde의 시는 큰 소리로 말하지 않고 색상을 사용합니다 Zi는 소리와 색상이 사람들의 끝에 Yihua에 있고 시 Yunde는 머리카락과 같은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운 여회 명덕 부대 성색 자월 성색지어이 화민 말자 시운 덕규 여모 모유 유륜 상천지재 무성 무취 이끼
『시집』에는 시끄러운 소리와 색채가 아닌 밝은 덕목이 있다고 나와 있다.
공자는 말했다: 끝은 관능으로 사람을 형성하는 것이다.
『시경』에서는 덕이 머리카락처럼 가볍다고 말한다.
닝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털 다발(은유)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무취입니다.
3장, 3장, 4장, 5장, 6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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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태복음 28장
16 열한 제자가 갈릴리로 가서 예수께서 지시하신 산에 이르니라
17 그들은 예수를 보고 엎드려 경배하였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회의적입니다.
18 예수께서 가까이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20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라 내가 세상 끝 날에도 항상 너희와 함께 있으리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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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톨릭 교리서
774 그리스어 신비(mystery)는 신비(mystery)와 성사(sacramentum)라는 두 라틴어 단어로 번역된다.
후기 해석에 따르면 “성사”는 “신비”가 가리키는 숨겨진 구원의 실재의 표징을 더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그리스도 자신이 구원의 비밀이십니다.
“그리스도 외에는 비밀이 없습니다.
” 200) 그분의 거룩하고 성화된 인성에 의해 성취된 구속 사업은 교회의 성사(때때로 동방 교회에서 “신성한 신비”라고 불림)에 구현되고 작용합니다.
일곱 성사는 성령께서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 안에 그리스도의 은혜를 퍼뜨리는 표징과 도구입니다.
그러므로 교회는 보이지 않는 은총이라고 부르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나누어줍니다.
이와 유사한 의미에서 교회는 “성례전”이라고 불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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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3차원 공간에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시간을 주관하시기 때문에 우리보다 높은 차원에 계신 것은 당연합니다.
2차원적 존재가 우리를 이해할 수 없듯이 우리도 하나님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교회에 계시된 진리만이 우리가 이해할 수 있는 만큼 그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 신학적 방법론을 따르면 어떤 체계에 도달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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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지식 체계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을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성례전입니다.
성례전은 보이지 않는 은혜를 드러냅니다.
교회의 성례 집행을 통해 우리는 승천하신 예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믿는다’라는 말보다 ‘안다’라는 말을 고급어로 사용했다.
믿는다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을 듣고 지각하는 것이며, 안다는 것은 보이는 것을 지각하는 것입니다.
믿음과 체험으로 지식의 단계에 들어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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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중용이라는 무형의 진실의 개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첫 번째 문장을 봅시다.
“하나님이 명하신 것을 생명이라 한다.
삶을 추구하는 것을 도라 한다.
길을 닦는 것을 가르침이라 한다.
” 온건주의의 마지막 말은 “소리 없고 맛 없는 것보다 털털(은유) 듬성듬성 있는 것이 낫다.
지극히 천상적이다.
” 독서를 통해 형이상학적 인간이 통달할 수 있는 형이상학적 절제의 체계. 이것은 신학과 교회를 통해 하나님을 알아가는 과정과 비슷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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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절제의 영역은 관용어의 세계지만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더 나은 영역에 도달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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