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이랑 같이 살아요.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 프로필 나이 촬영지 옥천첫째 남편 김준협 직업 둘째 전남편 안과의사 이혼사유 아이 딸 서윤 아들 우경 ADHD 수학재능

오늘 11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과 함께 살아요’에는 이혼 후 홀로 두 아이를 양육 중인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큰언니 박원숙의 초대로 옥천을 찾았다.

이지현 프로필 출생 1983년 10월 12일(나이 40세) 경기 고양군(현 경기 고양시) 신체 162cm 43kg B형 가족 부모, 형 이태희 딸 김소윤(2013년 10월 8일생) 아들 김우경(2015년 1월 3일생) 펫모리 학력관 산중학교(졸업) 일산동고등학교(졸업) 경기대학교(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학사) 종교개신교 데뷔 1998년 동아리 1집 [졸업]2001년 쥬얼리 1집 Discovery 소속사 피앤케이엔터테인먼트오늘 11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과 함께 살아요’에는 이혼 후 홀로 두 아이를 양육 중인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큰언니 박원숙의 초대로 옥천을 찾았다.

이지현 프로필 출생 1983년 10월 12일(나이 40세) 경기 고양군(현 경기 고양시) 신체 162cm 43kg B형 가족 부모, 형 이태희 딸 김소윤(2013년 10월 8일생) 아들 김우경(2015년 1월 3일생) 펫모리 학력관 산중학교(졸업) 일산동고등학교(졸업) 경기대학교(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학사) 종교개신교 데뷔 1998년 동아리 1집 [졸업]2001년 쥬얼리 1집 Discovery 소속사 피앤케이엔터테인먼트언니들과 이야기하던 중 이지현은 아이 자랑을 시작했어요.이지현은 “우경이가 많이 좋아졌다”며 ADHD(주의력 부족과 다행동 장애)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또 “우경이가 예전에는 학교에 안 가려고 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너무 일찍 와서 문제”라고 웃으며 사교성 좋은 딸 서윤이의 자랑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지현은 우경이 두 자릿수 곱셈을 암산으로 푼다며 남다른 수학 재능을 공개했고,이에 박원숙은 아들 우경에 대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또 이경진은 우경이 할머니 팬을 자처하고 나왔다고 하는데요.이지현의 첫 남편은 7살 연상의 건설업 회사원 김준협에서 골프를 치다가 만난 남편과 3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슬하에 1남 1녀가 있어요.결혼 3년 만의 이혼 소송으로 2016년에 이혼했다는 말씀이시군요.이후 이지현은 2017년 9월 안과 전문의와 재혼했지만 3년 뒤인 2020년 이혼을 택했다고 합니다.

재혼과 이후 이혼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두 번째 결혼이 처음부터 순탄치 않았음을 밝혔습니다.

상대방도 아이가 둘 있는 이혼녀였다고 재혼한 상대방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갑니다.

시댁에서 아이들은 절대 안 된다며 반대했다며 집안일을 맞추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먼저 진행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이지현은 “매일 밤 아이의 손을 잡고 울었다”며 눈물을 보여 자매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지현에게 아직 치유되지 않은 상처로 남은 두 번째 이혼의 전말이 공개됩니다.

이지현은 10년간 두 차례 이혼 소송으로 30대를 보냈다고 털어놨다.

이지현은 이혼을 거부한 첫 남편과의 소송을 당한 적, 없던 일까지 모두 꺼내야 했다며 정신적으로 피폐해질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두 번째 남편과의 만남의 마지막도 결국 이혼이었다며 소송하면서 아이들 양육까지 해야 했던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이지현은 “부모님이 경제적으로 많이 도와주셨다.

나는 집안의 죄인이라고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 자매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어디서도 들어본 적이 없는 이야기네요.예능에서 밝은 모습만 보여주고 아픔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