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된 당근 주스 대신 생당근 주스를 먹어야 하는 5가지 이유

생 당근 주스를 마셔야 하는 5가지 이유https://cherubhealth.com/2021/03/14/reasons-drink-raw-carrot-juice/?fbclid=IwAR1Xy_WQS5zPv9UnVPB-Vrf78oCElYsqNI7pjYJiQ7GhWVzAxt2LpjlHPP0

많은 사람은 생당근 주스와 가공의 당근 쥬스의 사이에 차이가 있음을 모릅니다.

나(Ron Cherubino박사)는 최근, 케르 비노 보건소에서 환자의 치료를 준비하면서 한 환자에 내가 추천한 대로 당근 주스를 마시냐고 물었습니다.

그의 즉각적인 답은 “절대 격일로 8온스”이었습니다.

그 뒤 그가 구입한 주스 추출기의 종류와 사용하기 쉬울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그 뒤 그는 지역 식품 시장 전체에서 주스 추출기를 찾는 동안 스스로 마련하지 않고 병에 담은 주스 통로에서 당근 주스를 살 수 있음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마신 주스였어요.그 뒤 주스 추출기로 생효소를 사용하고 신선하게 만든 생 주스와 그가 마시는 가공 병에 든 당근 주스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그에게 설명했습니다.

이하는 생당근 주스의 이점에 관한 몇가지 중요한 사항입니다.

가공된 당근 주스 대신 생당근 주스를 마셔야 한다 5가지 이유:1) 생당근생 효소 배합. 살아 있는 효소는 특정의 생화학 반응을 일으키는 촉매로서 기능하는 살아 있는 생물에 의해서 생성되는 단백질입니다.

자연 상태의 과일이나 야채는 생명력이 있고, 살아 있습니다.

활력의 일부는 효소와 알려진 특정 단백질에서 오고 있어요.인체에서는 이들 식물 베이스의 생효소는 많은 중요한 신체 기능을 돕습니다.

여기에는 해독, 세포 호흡, 다량 및 미량 영양소의 수송, 세포 회복 및 복원 등이 포함됩니다.

2. 병에 주스는 가열 및 저온 살균됩니다!
저온 살균은 병과 통조림에서 만들어지는 생 주스에 결정적으로 악영향을 미칩니다.

잠깐만요, 우유는 저온 살균요?네, 그렇습니다.

우유는 저온 살균됩니다.

충분히 가열되거나 저온 살균된 생 주스에 포함된 모든 단백질은 예전 살던 효소가 모두 변성한다는 데 충분합니다.

살아 있는 효소는 열에 민감합니다.

안타깝게도, 주스를 병 조림하거나 갇히거나 어떤 형태로 진공 밀봉할 준비 과정에서 모든 살아 있는 효소가 즉각 손상합니다.

이에 따른 쥬스를 가열하고 저온 살균하는 생화학적으로 가열되지 않은 원시 상태보다 인체에는 훨씬 가치가 낮아집니다.

즉, 영양가가 얼마 효소 활동이 심하게 손상합니다.

나는 여기서 생 주스를 안전하게 병 조림하거나 통조림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저온 살균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온 살균 주스는 칼로리 밖에 제공하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3. 생당근 쥬스는 몸을 알칼리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당근 쥬스에는 산을 중화하고 체액을 알칼리화하는 데 적합한 형태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생당근 주스는 변성 단백질을 포함, 이온 결합 미네랄을 포함한 저온 살균 주스와 비교하고 공유 결합 미네랄을 포함합니다.

기본 화학을 기억하고 있다면 당근 쥬스를 가열한 결과 발생하는 이온 결합은 가열되고 있지 않은 생당근 주스에서 발견되는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공유 결합(이중 결합)보다 몸이 분해하기 어렵습니다.

착즙기가 과육에서 주스를 분리하는 동안 열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생성된 생당근 주스의 산 효소가 보존됩니다.

이로써 다양한 광물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베타 카로틴은 생당근 주스에서 따른 생화학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당근 주스에는 고품질의 베타 카로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형태의 베타 카로틴은 체내에서 쉽게 비타민 A로 바뀝니다.

이 상황의 생화학적 아름다움은 베타 카로틴이 몸이 필요하다며 특정 시간에 필요한 비타민 A의 양에만 전환된다는 것입니다.

쥬스를 가열하면 베타 카로틴 분자가 몸에서 변환되기 어려워집니다.

5. 생당근 쥬스는 자연스럽게 해독하고 치유합니다!
생당근 주스는 오랫동안 축적된 산과 독소를 해독하고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된 방법이었습니다.

몇년 동안 실습을 통해서 나는 당근 쥬스의 사용과 성공하고 수천명의 환자가 안정적으로 알칼리화, 해독,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또 생당근 쥬스가 강력한 산화 방지제 및 항염증제임을 발견했습니다.

당근의 화학 성분 기능적 특성, 가공-리뷰 당근은 카로티노이드와 식이 섬유가 같은 생체 활성 화합물이 풍부한 중요한 근채의 1개이며, 많은 건강 증진 특성을 가진 몇가지 다른 기능적 성분이 상당 수준입니다.

당근 및 그 제품의 소비는 항암 활성을 가진 천연 항산화제의 중요한 공급원으로 인식되면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삼 뿌리는 전통적으로 인도에서 샐러드나 카레의 준비에 사용되며, 주스 농축액, 건조 분말, 통조림, 보존 식품, 캔디, 피클, gazrailla등의 영양이 풍부한 가공 제품으로 상업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약 50%의 β-카로틴을 포함한 당근의 찌꺼기는 케이크, 빵, 비스킷 등의 제품의 충원 및 다양한 유형의 기능성 제품의 준비에 도움이 됩니다.

현재 검토에서는 당근과 당근의 찌꺼기의 잠재적 적용과 동시에 영양 성분, 건강 증진 식물 영양소, 기능적 특성, 제품 개발 및 부산물의 활용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3550877/?fbclid=IwAR0CEe3FxYE3Iji5zNNI0-hu9EU36kummV-ykQ7MApKnPxT8lsz42R0VOV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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